[비즈니스포스트] 우리카드가 결제망 독립 뒤 선보인 독자카드가 인기를 얻고 있다.
우리카드는 지난해 7월 독자결제망 출범 뒤 15개월 만에 독자카드 발급 누적 400만 좌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대표 흥행 상품이었던 ‘카드의정석’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고객과 가맹점주에 집중적 마케팅 혜택을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이달 기준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수도 200만 점을 넘겼다.
우리카드는 연내 독자가맹점 210만 점 확보와 독자카드 발급 500만 좌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독자 출범으로 고객에게 기존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자 회원 확보와 수익성 개선을 기반으로 고객 혜택 및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
우리카드는 지난해 7월 독자결제망 출범 뒤 15개월 만에 독자카드 발급 누적 400만 좌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 우리카드의 독자카드가 400만 장 이상 발급됐다.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대표 흥행 상품이었던 ‘카드의정석’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고객과 가맹점주에 집중적 마케팅 혜택을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이달 기준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수도 200만 점을 넘겼다.
우리카드는 연내 독자가맹점 210만 점 확보와 독자카드 발급 500만 좌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독자 출범으로 고객에게 기존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자 회원 확보와 수익성 개선을 기반으로 고객 혜택 및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