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백화점이 하이브와 협력해 BTS(방탄소년단)와 세븐틴 등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의 로고와 이미지 등이 포함된 K팝 기념상품을 할인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롯데백화점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롯데백화점몰과 롯데온을 통해 600여 좀의 상품을 할인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하이브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BTS 세븐틴 포함 K팝 굿즈 할인

▲ 롯데백화점이 하이브와 협력해 소속 아티스트 굿즈를 할인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포스터 이미지. <롯데백화점>


12월1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방탄소년단과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 관련 상품 600여 종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한정된 기간 동안에만 판매됐던 BTS와 맥도날드 콜라보 티셔츠, 양말, 열쇠고리 등 상품도 포함된다.

롯데백화점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에 관련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5%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하이브는 그동안 자체 온라인 쇼핑몰 ‘위버스샵’을 통해 해마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열었다.

올해는 처음으로 외부 유통 채널인 롯데백화점과 롯데온을 통해 행사를 진행하는 것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하이브와 4개월에 이르는 협의 기간을 거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팬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용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