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4-11-18 15:47:20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화장품 브랜드 덕히알에스가 인공지능(AI) 맞춤형 서비스 출시를 기념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덕히알엑스는 18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인공지능 맞춤형 스킨케어 펀딩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 덕히알엑스가 스킨케어 펀딩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덕히알엑스>
덕히알엑스가 출시한 인공지능 맞춤형 서비스는 인공지능과 '덕히알고리즘'을 통해 피부 분석 과정을 거쳐 소비자에게 맞는 스킨케어 해결책을 제시한다. 덕히알엑스 앱을 통해 피부 타입을 측정하고 간단한 설문 내용을 마치면 개인별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을 공급한다.
이번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는 1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12월1일부터 배송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맞춤형 스킨케어의 가치를 널리 전달할 것이라고 덕히알에스는 설명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VIP 슈퍼 얼리버드, 슈퍼 얼리버드, 얼리버드 등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VIP 슈퍼 얼리버드에서는 10주 동안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스킨케어를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슈퍼 얼리버드에서는 5주, 얼리버드에서는 3주 동안 관리 가능한 제품을 판매한다.
조윤호 덕히알엑스 대표이사는 "누구나 손쉽게 인공지능 기술로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스킨케어를 찾아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덕히알엑스 솔루션을 개발하게 됐다"며 "서비스 초기인 만큼 와디즈 펀딩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함께 만들어가는 피부 고민 솔루션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