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L&C가 글로벌 건자재 시장에서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의 종합 건자재 계열사 현대L&C는 2월27일부터 3일 동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북미 지역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박람회 ‘KBIS2024’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이 KBIS에 참석한 것은 올해가 13번째다.
현대L&C는 이번 박람회에서 천연석의 패턴과 질감을 구현한 프리미엄 엔지니어드 스톤과 인조대리석 등을 비롯해 모두 120여 종의 제품을 소개했다. 북미 지역 기업 고객을 겨냥한 특화 디자인도 선보였다.
현대L&C는 “KBIS 참가 이후 북미 대형 가공사와 건축사 등 많은 여러 기업에서 신제품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특히 캐나다 토론토 공장을 활용해 미국 동부 지역 영업망 확대에 집중할 것이다”고 말했다.
현대L&C는 2월22일부터 26일까지 인도 벵갈루루에서 열린 ‘인디아우드2024’에도 처음 참가해 인테리어 필름과 인조대리석 등 주요 제품을 선보였다.
인디아우드는 전 세계 620여 기업이 참가하는 인도 대표 가구·기자재 박람회다. 현대L&C는 이번 인디아우드 참가를 통해 인도의 대형 가구사, 필름 가공기업 등과 여러 신규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현대L&C는 “주요 제품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쌓은 높은 인지도와 신뢰, 국가별 특화 제품 개발 등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지속 강화해 글로벌 건자재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의 종합 건자재 계열사 현대L&C는 2월27일부터 3일 동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북미 지역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박람회 ‘KBIS2024’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 현대L&C가 글로벌 건자재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사진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북미 지역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박람회 ‘KBIS2024’에서 관람객들이 현대L&C 부스를 둘러보는 모습. <현대L&C>
현대백화점이 KBIS에 참석한 것은 올해가 13번째다.
현대L&C는 이번 박람회에서 천연석의 패턴과 질감을 구현한 프리미엄 엔지니어드 스톤과 인조대리석 등을 비롯해 모두 120여 종의 제품을 소개했다. 북미 지역 기업 고객을 겨냥한 특화 디자인도 선보였다.
현대L&C는 “KBIS 참가 이후 북미 대형 가공사와 건축사 등 많은 여러 기업에서 신제품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특히 캐나다 토론토 공장을 활용해 미국 동부 지역 영업망 확대에 집중할 것이다”고 말했다.
현대L&C는 2월22일부터 26일까지 인도 벵갈루루에서 열린 ‘인디아우드2024’에도 처음 참가해 인테리어 필름과 인조대리석 등 주요 제품을 선보였다.
인디아우드는 전 세계 620여 기업이 참가하는 인도 대표 가구·기자재 박람회다. 현대L&C는 이번 인디아우드 참가를 통해 인도의 대형 가구사, 필름 가공기업 등과 여러 신규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현대L&C는 “주요 제품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쌓은 높은 인지도와 신뢰, 국가별 특화 제품 개발 등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지속 강화해 글로벌 건자재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