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G유플러스가 알뜰폰 이용자 가입정보와 사용량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알닷케어’를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이동통신 망을 임대해 알뜰폰 사업을 하고 있는 42개 파트너사 통신 요금제를 이용 중이면 누구나 ‘알닷케어’를 사용할 수 있다.
‘알닷케어’는 알뜰폰 이용자가 자신의 △가입정보 △휴대전화 정보 △요금/납부 조회 △사용현황 △분실/정지/해제 등을 온라인에서 편하게 확인·신청할 수 있는 온라인 통합 고객센터다.
알뜰폰 파트너사는 알닷케어가 모든 알뜰폰 파트너사 고객서비스(CS) 업무를 대행하는 만큼, 별도의 고객센터를 운영할 필요가 없어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는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요금 납부, 소액결제 관리, 로밍 등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박도은 기자
LG유플러스 이동통신 망을 임대해 알뜰폰 사업을 하고 있는 42개 파트너사 통신 요금제를 이용 중이면 누구나 ‘알닷케어’를 사용할 수 있다.
▲ LG유플러스가 알뜰폰 온라인 고객센터 '알닷케어'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 LG유플러스 >
‘알닷케어’는 알뜰폰 이용자가 자신의 △가입정보 △휴대전화 정보 △요금/납부 조회 △사용현황 △분실/정지/해제 등을 온라인에서 편하게 확인·신청할 수 있는 온라인 통합 고객센터다.
알뜰폰 파트너사는 알닷케어가 모든 알뜰폰 파트너사 고객서비스(CS) 업무를 대행하는 만큼, 별도의 고객센터를 운영할 필요가 없어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는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요금 납부, 소액결제 관리, 로밍 등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박도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