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GV에서 가수 남진의 콘서트를 상영한다.

CGV는 13일 남진 콘서트의 극장판 '오빠 남진 라이브 콘서트'를 개봉한다고 5일 밝혔다.
 
 CGV '오빠 남진 라이브 콘서트' 개봉, 프리미엄 특별관에서도 관람 가능

▲ CGV는 13일 남진 콘서트의 극장판 '오빠 남진 라이브 콘서트'를 개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오빠 남진 라이브 콘서트' 포스터. < CJCGV > 


CGV에서 개봉하는 '오빠 남진 라이브 콘서트'는 지난해 3월부터 전국에서 진행한 '2023 남진 전국투어'를 영상화한 것이다. '2023 남진 전국투어'는 지역별로 다양한 후배 가수들이 남진과 함께한 것으로 화제를 모았다.

CGV에서 개봉하는 '오빠 남진 라이브 콘서트'에서는 '님과 함께', '모르리' 등 남진의 대표곡을 만나볼 수 있다. 

60년의 가수 인생에서 첫 도전인 원테이크로 촬영된 어쿠스틱 버전 곡 4곡도 포함돼 있다. 
 
'오빠 남진 라이브 콘서트'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신세계경기 등 전국 20여 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신세계경기에서는 프리미엄 특별관인 골드클래스와 템퍼시네마에서도 상영한다. 

'골드클래스'는 좌석을 소파로 구성한 상영관이다. 환영(웰컴) 음료 등도 제공한다.  

'템퍼시네마'는 기울일 수 있는 침대를 구비한 영화관이다. 각도가 자유롭게 조절되는 전동 침대에서 영화를 볼 수 있다. 

이정국 CJCGV 아이스콘(ICECON)사업팀장은 "원조 오빠 부대를 이끈 가수 남진의 콘서트를 극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어쿠스틱 버전 4곡과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며 "CGV만의 프리미엄 특별관인 골드클래스와 템퍼시네마에서 좀 더 특별한 경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