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필드수원에 신규 브랜드들이 입점했다.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는 15일 봄을 맞아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3040세대 육아 가정과 ‘잘파세대’가 많은 수원 인구 특색과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신규 매장을 유치했다고 신세계프라퍼티는 설명했다.
스페인 SPA브랜드 ‘자라’는 국내 최대 규모인 3570㎡(1080평)짜리 매장을 오픈했다. SPA브랜드란 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한 회사가 직접 맡아서 판매하는 의류 브랜드를 의미한다. 자라는 여성복과 남성복 섹션 각각에 신발, 가방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유니클로’는 키즈 플레이존과 키즈 전용 피팅룸이 마련된 매장을 열었다. 스웨덴 SPA브랜드 ‘아르켓’은 경기권 첫 매장을 스타필드수원 2층에 오픈했다. ‘코스’, ‘마시모두띠’ 등도 입점을 마쳤다. 4월에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입점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도 추가됐다. 가전 전문 매장 ‘일렉트로마트’와 완구 전문 매장 ‘토이킹덤’이 문을 연 것이다.
일렉트로마트는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가전부터 오디오, 게이밍 용품 등 가전 상품과 ‘키덜트족’을 위한 피규어 등을 선보인다. 토이킹덤에서는 장난감과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코코스퀘어’는 18일 문을 연다. 반려동물용품 쇼핑부터 아로마테라피, 유치원, 카페는 물론 문제 행동 교습 등 교육 활동까지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윤인선 기자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는 15일 봄을 맞아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 스페인 SPA브랜드 ‘자라’는 국내 최대 규모인 3570㎡(1080평)짜리 매장을 스타필드수원에 오픈했다. <신세계프라퍼티>
3040세대 육아 가정과 ‘잘파세대’가 많은 수원 인구 특색과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신규 매장을 유치했다고 신세계프라퍼티는 설명했다.
스페인 SPA브랜드 ‘자라’는 국내 최대 규모인 3570㎡(1080평)짜리 매장을 오픈했다. SPA브랜드란 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한 회사가 직접 맡아서 판매하는 의류 브랜드를 의미한다. 자라는 여성복과 남성복 섹션 각각에 신발, 가방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유니클로’는 키즈 플레이존과 키즈 전용 피팅룸이 마련된 매장을 열었다. 스웨덴 SPA브랜드 ‘아르켓’은 경기권 첫 매장을 스타필드수원 2층에 오픈했다. ‘코스’, ‘마시모두띠’ 등도 입점을 마쳤다. 4월에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입점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도 추가됐다. 가전 전문 매장 ‘일렉트로마트’와 완구 전문 매장 ‘토이킹덤’이 문을 연 것이다.
일렉트로마트는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가전부터 오디오, 게이밍 용품 등 가전 상품과 ‘키덜트족’을 위한 피규어 등을 선보인다. 토이킹덤에서는 장난감과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코코스퀘어’는 18일 문을 연다. 반려동물용품 쇼핑부터 아로마테라피, 유치원, 카페는 물론 문제 행동 교습 등 교육 활동까지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