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대상이 기능성 원료를 표시한 새 식품 브랜드를 내놨다.
대상은 7일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하고 신제품 초콜릿 5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피키타카는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형태로 기능성 원료를 보다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식품 브랜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020년 12월 일반식품에 대한 기능성 표시를 허용했다. 일반식품에 충분한 과학적 근거를 갖췄거나 건강기능식품에 쓰이는 29종의 기능성 원료나 성분을 함유했을 경우 이를 제품에 표기할 수 있다.
대상은 이런 흐름에 맞춰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를 새로 내놔 건강 간식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로 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 아몬드 카라멜초코와 아몬드 베리초코, 캐슈넛 밀크초코, 마카다미아 요거초코, 아몬드 민트초코 등 초콜릿 5종이다.
김종욱 대상 마케팅실 팀장은 “소비자들의 식습관 변화와 최신 건강 트렌드를 반영해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대인을 위한 기능성 원료를 넣은 다양한 제품을 통해 피키타카만의 색다른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대상은 7일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하고 신제품 초콜릿 5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대상이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했다. 사진은 피키타카 브랜드 신제품 초콜릿 5종. <대상>
피키타카는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형태로 기능성 원료를 보다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식품 브랜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020년 12월 일반식품에 대한 기능성 표시를 허용했다. 일반식품에 충분한 과학적 근거를 갖췄거나 건강기능식품에 쓰이는 29종의 기능성 원료나 성분을 함유했을 경우 이를 제품에 표기할 수 있다.
대상은 이런 흐름에 맞춰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를 새로 내놔 건강 간식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로 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 아몬드 카라멜초코와 아몬드 베리초코, 캐슈넛 밀크초코, 마카다미아 요거초코, 아몬드 민트초코 등 초콜릿 5종이다.
김종욱 대상 마케팅실 팀장은 “소비자들의 식습관 변화와 최신 건강 트렌드를 반영해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대인을 위한 기능성 원료를 넣은 다양한 제품을 통해 피키타카만의 색다른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