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홈쇼핑이 크루즈 안에서 유명 트로트 가수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27일 오후 6시35분부터 50분 동안 가수 나태주씨와 함께하는 일본 크루즈 여행 상품을 단독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크루즈 여행과 트로트 가수 나태주씨의 공연이 결합된 테마형 상품과 일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3박4일 일정이며 8월28일부터 10월9일 사이 지정일에 출발할 수 있다.
별도의 항공 이동 없이 부산항에서 크루즈사인 두원크루즈페리의 이스턴비너스호를 타고 떠나는 여행이다. 주요 경유지와 가격은 일정에 따라 △구마모토·나가사키(134만9천 원) △후쿠오카·사세보(134만9천~149만 원) △사세보·구마모토(169만 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8월28일 출발하는 일정은 가수 나태주씨가 크루즈에 함께 탑승해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모든 객실은 내측 객실이 아닌 오션뷰로 기본 제공되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5개 객실은 약 60만 원 상당의 디럭스룸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성인 2인과 12세 미만 자녀 1인이 함께 예약하면 아이는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가족 전용 혜택도 제공된다. 차량으로 이동하는 고객은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 주차할 때 주차비도 지원한다.
현대홈쇼핑은 최근 주요 고객인 506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A세대’를 핵심 타깃으로 설정하고 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상품 개발과 편성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A세대는 구매력이 높고 자기 투자에 적극적인 50대와 60대를 일컫는 말로 늙지 않는(Ageless), 자주적인(Autonomous), 성취 욕구가 강한(Accomplished) 등의 특징을 지녀 영어단어 앞자리를 따 A세대로 불린다.
현대홈쇼핑은 “A세대 관심사와 여행 성향을 고려해 숙박과 이동이 편하고 식사와 휴양, 이색 공연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여행 수요와 트렌드를 발빠르게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현대홈쇼핑은 27일 오후 6시35분부터 50분 동안 가수 나태주씨와 함께하는 일본 크루즈 여행 상품을 단독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 현대홈쇼핑이 트로트 가수 나태주씨의 라이브 공연이 열리는 일본 크루즈 여행 상품을 내놓는다. <현대홈쇼핑>
이번 상품은 크루즈 여행과 트로트 가수 나태주씨의 공연이 결합된 테마형 상품과 일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3박4일 일정이며 8월28일부터 10월9일 사이 지정일에 출발할 수 있다.
별도의 항공 이동 없이 부산항에서 크루즈사인 두원크루즈페리의 이스턴비너스호를 타고 떠나는 여행이다. 주요 경유지와 가격은 일정에 따라 △구마모토·나가사키(134만9천 원) △후쿠오카·사세보(134만9천~149만 원) △사세보·구마모토(169만 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8월28일 출발하는 일정은 가수 나태주씨가 크루즈에 함께 탑승해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모든 객실은 내측 객실이 아닌 오션뷰로 기본 제공되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5개 객실은 약 60만 원 상당의 디럭스룸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성인 2인과 12세 미만 자녀 1인이 함께 예약하면 아이는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가족 전용 혜택도 제공된다. 차량으로 이동하는 고객은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 주차할 때 주차비도 지원한다.
현대홈쇼핑은 최근 주요 고객인 506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A세대’를 핵심 타깃으로 설정하고 이들의 취향을 반영한 상품 개발과 편성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A세대는 구매력이 높고 자기 투자에 적극적인 50대와 60대를 일컫는 말로 늙지 않는(Ageless), 자주적인(Autonomous), 성취 욕구가 강한(Accomplished) 등의 특징을 지녀 영어단어 앞자리를 따 A세대로 불린다.
현대홈쇼핑은 “A세대 관심사와 여행 성향을 고려해 숙박과 이동이 편하고 식사와 휴양, 이색 공연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여행 수요와 트렌드를 발빠르게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