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나이델뷰티 파워퍼프컬 컬렉션. < SE international >
파워퍼프걸 주인공인 블로섬, 버블, 버터컵 세 명의 개성과 에너지를 담은 아이템과 패키지가 특징으로, 또 한 번의 ‘면세 품절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나이델뷰티 파워퍼프걸 컬렉션은 ‘귀엽고 강한 내 안의 히어로를 깨우자’라는 슬로건 하에 총 6종의 아이템으로 준비되었다. 아이섀도우 팔레트부터 치크, 클렌저, 파우치, 키링(참)까지 다채롭게 구성됐으며 컬러, 텍스처, 스토리까지 세심하게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스나이델뷰티 파워퍼프걸 컬렉션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햇살과 조화를 이룰’ 제품들이 메인이다. 눈매에 화려한 반짝임을 연출해줄 한정 아이팔레트 ‘SNIDEL 테일러드 컬러 아이즈’와 생기있는 볼터치를 연결해주는 ‘SNIDEL 스킨 글로우 블러쉬’는 눈부신 컬러감은 물론, 자연스럽고도 순수한 이미지를 만들어준다.
캐릭터들의 다양한 포즈가 프린팅된 여름 소재 파우치는 립, 치크, 팔레트를 한데 수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사이즈로, 다양한 일상 속에 활용 가능하다.
스나이델뷰티 파워퍼프걸 컬렉션은 피부를 말끔히 정화해주는 한정 클렌징 제품 ‘SNIDEL 클레이 필 워시’도 선보인다. 농축된 과일산 성분과 네 가지 클레이, 천연 스크럽 입자가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깨끗이 제거해주며, 상쾌한 하루 마무리 느낌을 준다.
기존 인기제품 ‘루즈 꾸뛰르’, ‘멜팅 핏 밤’과 각각의 세트 상품으로 출시된 ‘SNIDEL 오리지널 키링(참)’은 반짝이는 아크릴 속에 담긴 캐릭터 일러스트가 포인트로, 가방이나 파우치에도 부착할 수 있다.
스나이델뷰티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추구해온 자기 긍정과 주체적인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더욱 확장하고자 한다. “누구나 자신만의 히어로가 될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여성 히어로 캐릭터 '파워퍼프걸'을 통해, 세대와 문화를 아우르는 감성적인 컬렉션으로 고객들과 새로운 접점을 만들고자 한다.

▲ 스나이델뷰티 파워퍼프걸 컬렉션 제품 라인업. < SE international>
실제로 지난해 말 행운을 부르는 고양이 캐릭터 ‘마네키네코’를 담은 위시미럭(Wish me luck) 컬렉션의 경우, 면세점 전시 2시간만에 완판되는 등 ‘면세 품절템’으로 등극한 바 있다.
한편 스나이델뷰티의 국내 전개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SE international(에스이인터)와 일본 라이프스타일 그룹 매쉬(Mash)와의 합작법인(JV) SE style에서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 출신의 한상옥 대표가 이끄는 에스이인터는 디올/펜디 등 명품키즈 브랜드와 이탈리아 럭셔리 인테리어/리빙 브랜드 시치스(SICIS), 프랑스 니치향수 오르메(ORMAIE),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쁘리마쥬(Primage), 라운지웨어 젤라또피케(gelato pique) 등을 운영하고 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