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건설이 ‘현대아파트’에 얽힌 고객들의 추억을 소환하기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현대건설은 7일부터 5월16일까지 ‘현대아파트 공모전’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현대건설은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통한 주거 트렌드 변화를 조명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홈타운, 현대홈타운스위트, 하이페리온, 힐스테이트, 디에이치 등 현대아파트에 거주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아파트에서 경험했던 의미있는 추억이 담긴 사진과 물품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특히 2000년 이전의 과거 사진과 물품은 우대해 선정하고 응모 내용의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응모작 가운데 모두 1천 명을 선정해 1~3등은 백화점 상품권을 각각 100만 원, 20만 원, 5만 원을 시상하고 인스타그램 참여상은 음료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수상 작품은 향후 온라인 영상, 오프라인 전시회 등으로 일반에 공개된다.
현대건설은 1964년 마포아파트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주거 문화를 이끌기 위해 힘써왔다. 특히 국내 최초 15층 대단지 아파트 ‘압구정 현대아파트’를 시공했고 힐스테이트와 하이엔드 브랜드 디에이치를 출시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현대아파트 고객들이 ‘살아온 곳’에 관한 의미를 조명하기 위해 마련한 소통과 공감의 장”이라며 “고객들의 소중한 경험과 가치는 앞으로 하이엔드 주거를 위한 상품, 디자인, 서비스 개선 등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
현대건설은 7일부터 5월16일까지 ‘현대아파트 공모전’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 '현대아파트 공모전' 안내 이미지.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통한 주거 트렌드 변화를 조명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홈타운, 현대홈타운스위트, 하이페리온, 힐스테이트, 디에이치 등 현대아파트에 거주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아파트에서 경험했던 의미있는 추억이 담긴 사진과 물품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특히 2000년 이전의 과거 사진과 물품은 우대해 선정하고 응모 내용의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응모작 가운데 모두 1천 명을 선정해 1~3등은 백화점 상품권을 각각 100만 원, 20만 원, 5만 원을 시상하고 인스타그램 참여상은 음료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수상 작품은 향후 온라인 영상, 오프라인 전시회 등으로 일반에 공개된다.
현대건설은 1964년 마포아파트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주거 문화를 이끌기 위해 힘써왔다. 특히 국내 최초 15층 대단지 아파트 ‘압구정 현대아파트’를 시공했고 힐스테이트와 하이엔드 브랜드 디에이치를 출시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현대아파트 고객들이 ‘살아온 곳’에 관한 의미를 조명하기 위해 마련한 소통과 공감의 장”이라며 “고객들의 소중한 경험과 가치는 앞으로 하이엔드 주거를 위한 상품, 디자인, 서비스 개선 등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