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늘었다.
청호나이스는 올해 10월부터 11월까지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0%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공기청정기를 1가구당 1대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각 방마다 설치하는 경우가 많아진 것이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고 청호나이스는 분석했다.
청호나이스는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와 ‘뉴히어로2’를 선보였다.
신제품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는 스마트 인공지능(AI)모드를 통해 실내 공기 오염도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자동으로 공기를 정화한다. 인공지능 절전모드는 공기가 깨끗한 상태가 지속되면 팬 작동을 멈춰 에너지 소비를 줄인다. AI 쾌속모드는 공기질 매우나쁨 단계가 3분 이상 유지되면 쾌속 풍량으로 공기를 빠르게 정화해 준다.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는 4단계 필터 청정 시스템인 프리 필터, 기능성 미디엄 필터, 항균 집진 필터, 탈취 특화 필터로 구성됐다. 탈취 특화 필터는 고성능 활성탄을 적용해 기존 필터보다 탈취 능력이 향상됐고 생선 냄새, 쓰레기 냄새, 배수구 등 생활악취와 반려동물 분뇨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라고 청호나이스는 설명했다.
뉴히어로 2는 원통형 구조로 360° 모든 방향에서 미세먼지를 흡입할 수 있다. 위쪽과 좌·우 세 방향에서 청정바람을 내보는 것도 특징이다.
바닥에서 약 10㎝ 띄워져 있는 하부흡입 기능으로 바닥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에 대한 케어에 적합하며 바닥에 가라앉은 먼지 입자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청호나이스는 설명했다. 자동 모드를 선택하면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청정 강도를 조절해 준다. 윤인선 기자
청호나이스는 올해 10월부터 11월까지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0%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 올해 10월부터 11월까지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0% 증가했다. <청호나이스>
최근 공기청정기를 1가구당 1대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각 방마다 설치하는 경우가 많아진 것이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고 청호나이스는 분석했다.
청호나이스는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와 ‘뉴히어로2’를 선보였다.
신제품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는 스마트 인공지능(AI)모드를 통해 실내 공기 오염도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자동으로 공기를 정화한다. 인공지능 절전모드는 공기가 깨끗한 상태가 지속되면 팬 작동을 멈춰 에너지 소비를 줄인다. AI 쾌속모드는 공기질 매우나쁨 단계가 3분 이상 유지되면 쾌속 풍량으로 공기를 빠르게 정화해 준다.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는 4단계 필터 청정 시스템인 프리 필터, 기능성 미디엄 필터, 항균 집진 필터, 탈취 특화 필터로 구성됐다. 탈취 특화 필터는 고성능 활성탄을 적용해 기존 필터보다 탈취 능력이 향상됐고 생선 냄새, 쓰레기 냄새, 배수구 등 생활악취와 반려동물 분뇨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라고 청호나이스는 설명했다.
뉴히어로 2는 원통형 구조로 360° 모든 방향에서 미세먼지를 흡입할 수 있다. 위쪽과 좌·우 세 방향에서 청정바람을 내보는 것도 특징이다.
바닥에서 약 10㎝ 띄워져 있는 하부흡입 기능으로 바닥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에 대한 케어에 적합하며 바닥에 가라앉은 먼지 입자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청호나이스는 설명했다. 자동 모드를 선택하면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청정 강도를 조절해 준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