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KCC가 홈페이지의 우수한 정보 접근성을 인정 받았다.
KCC는 회사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건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대표 인터넷 전문가 4천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현재 운영하고 있는 유무선 기반의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평가위원단은 웹사이트의 비주얼디자인, 사용자환경(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부문 6개에서 평가지표 18개를 기준으로 심사한다.
KCC는 홈페이지 재단장(리뉴얼)을 통해 고객 중심의 정보 접근성을 개선한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비주얼디자인과 UI 디자인 측면에서 독창성, 차별성, 직관성, 사용편의성 등에서 높이 평가됐다.
KCC는 7월 정보 검색에 최적화한 구성과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 및 콘텐츠로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또 시각적 생동감과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이미지와 영상을 활용한 정보 제공에도 힘썼다.
KCC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전환) 일환으로 고객 중심의 정보 접근성을 혁신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
KCC는 회사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건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 KCC 홈페이지 이미지. < KCC >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대표 인터넷 전문가 4천 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현재 운영하고 있는 유무선 기반의 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평가위원단은 웹사이트의 비주얼디자인, 사용자환경(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부문 6개에서 평가지표 18개를 기준으로 심사한다.
KCC는 홈페이지 재단장(리뉴얼)을 통해 고객 중심의 정보 접근성을 개선한 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비주얼디자인과 UI 디자인 측면에서 독창성, 차별성, 직관성, 사용편의성 등에서 높이 평가됐다.
KCC는 7월 정보 검색에 최적화한 구성과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 및 콘텐츠로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또 시각적 생동감과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이미지와 영상을 활용한 정보 제공에도 힘썼다.
KCC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전환) 일환으로 고객 중심의 정보 접근성을 혁신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