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삼성바이오로직스, 유럽 최대 제약·바이오 'CPHI 월드와이드 2024' 참여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4-10-07 10:45: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유럽 최대 제약·바이오 콘퍼런스에 참가해 잠재 고객을 발굴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8일(현지시각)부터 10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제약·바이오 콘퍼런스인 'CPHI 월드와이드 2024'(이하 CPHI)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유럽 최대 제약·바이오 'CPHI 월드와이드 2024' 참여
▲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제약바이오 콘퍼런스 'CPHI 월드와이드 2024'에 참석한다. 사진은 삼성바이오로직스 부스 전경. <삼성바이오로직스>

CPHI는 매년 유럽의 주요 국가에서 돌아가며 열리는 제약·바이오 업계 대표 행사로 올해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세계 166개국에서 총 2400개, 약 6만2천 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018년부터 해마다 단독 부스를 마련해 참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시장 중심에 부스(138㎡)를 설치하고 여러 콘텐츠를 통해 잠재 고객 발굴 및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진행한다.

부스 벽면에는 월 그래픽을 통해 2025년 준공 예정인 5공장을 포함한 세계 최대 수준의 바이오의약품 생산능력(78만4천 리터), 고객맞춤형 위탁개발(CDO) 플랫폼, 항체·약물 접합체(ADC) 포트폴리오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부스 벽면 2대의 터치스크린 모니터를 새롭게 설치해 방문객이 직접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해 영상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부스 중앙에는 LED 패널을 설치해 회사의 혁신과 성과를 볼 수 있는 영상들을 제공하고 부스 상단에는 디지털 배너를 노출하는 등 삼성바이오로직스 비전과 서비스 경쟁력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을 세웠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기후변화 대응에 적극적인 유럽의 상황을 고려해 인쇄물 브로슈어 대신 QR코드를 통한 디지털 브로슈어와 함께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기념품, 에코백 등을 제공하는 등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실천 의지도 알린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CPHI 참가에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요코하마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제약·바이오 행사인 '바이오 재팬 2024'에도 참가한다.

삼성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다양한 글로벌 콘퍼런스 참가를 통해 세계 여러 나라의 고객 및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비즈니스 네트워킹 및 수주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은행주 비중확대 의견 유지, 이익 증가로 주주환원 지속성 확보”
DB금투 "SK바이오팜 목표주가 상향, 뇌전증치료제 매 분기 성장"
다올투자 “키움증권 거래대금 감소에도 안정적 실적, 주주환원 기대감도 유효”
기아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스포티지’ 출시, 2863만 원부터
하나증권 "중국 무비자입국 허용에 여행주 수혜, 참좋은여행 노랑풍선 주목"
위례신사선 3차 공고서도 결국 유찰, 서울시 재정사업 전환해 추진
엔씨소프트 3분기 영업손실 143억 내 12년 만 분기 적자, "본사 3천 명대로 축소..
우리은행 비대면 부동산 대출 일시 중단, 신용대출 우대금리도 낮춰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 스페셜 에디션, 2차 물량 판매 5분 만에 완판
[오늘의 주목주] ‘저가 매력’ 고려아연 8% 상승, 실리콘투 10%대 올라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