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간식 신제품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CJ제일제당은 30일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넘었다고 밝혔다.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꼬치형 제품이다. 간식이나 안주 또는 간단한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불고기 양념에 매운맛을 더한 제품이다.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어 치즈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뛰어난 맛품질을 꼽고 있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를 적용하면 개당 1천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CJ제일제당은 30일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넘었다고 밝혔다.
▲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가 출시 약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은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 연출 이미지. < CJ제일제당 >
맥스봉 '매콤불고기핫바'와 '고소한치즈후랑크'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꼬치형 제품이다. 간식이나 안주 또는 간단한 식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매콤불고기핫바'는 불고기 양념에 매운맛을 더한 제품이다. '고소한치즈후랑크'는 소시지 속에 치즈 알갱이가 박혀있어 치즈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높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와 뛰어난 맛품질을 꼽고 있다. 두 제품 모두 편의점에서 할인 행사를 적용하면 개당 1천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조태식 CJ제일제당 맥스봉 마케터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한 간식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며 "맥스봉이 지향하는 '한 입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