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가 이사와 결혼 시즌을 맞아 집을 꾸미려는 고객 공략에 힘을 쏟고 있다. 노블 공기청정기2(왼쪽)와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플러스. <코웨이>
20일 코웨이에 따르면 가을철 이사와 혼수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코웨이 제품을 찾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
코웨이는 “이사를 앞두고 공간을 채울 아이템에 대한 고민을 하는 신혼부부와 가족들이 많다”며 “한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일상을 채우는 제품들인 만큼 코웨이 제품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블 공기청정기2에는 ‘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은 4D 입체필터 구조로 4면에 단계별 필터를 장착하고 있다.
코웨이는 “초미세먼지 2.5㎛보다 250배 작은 0.01㎛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할 뿐만 아니라 공간 내 부유 세균 및 곰팡이, 바이러스까지 99.9% 감소시키는 필터다”고 설명했다.
코웨이에 따르면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도 늘고 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는 침대 상단부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이 일차적으로 신체를 받쳐주고 하단부 AD9 시스템이 신체 부위별 하중에 따라 9개 영역으로 나눠 신체를 지지한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에는 통기성과 함기성이 좋은 것으로 알려진 양모와 초극세사 패딩도 함유됐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플러스는 안마의자가 크다는 이유로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을 겨냥한 제품이라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그동안 소형 안마의자에는 적용되지 않았던 하체 안마 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발바닥 마사지와 발등 마사지 기능도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제 가전과 가구는 단순한 기능을 넘어 공간의 품격을 높이고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고객 니즈를 먼저 파악하고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선보여 고객의 일상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