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갤럭시 신제품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G마켓을 운영하는 지마켓은 11일 0시부터 2시간 동안 얼리버드 라이브방송을 통해 갤럭시 신제품 2종류를 사전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G마켓에서 새 갤럭시 사면 11일에 받는다, 0시부터 라이브방송으로 사전 판매

▲ G마켓이 11일 0시부터 2시간 동안 얼리버드 라이브방송을 통해 갤럭시 신제품 2종류를 사전 판매한다. < G마켓 >


삼성전자는 갤럭시 신제품을 10일 오후 10시에 공개한다. G마켓은 글로벌 제품공개(언팩) 행사 후 가장 빠르게 사전구매 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라이브방송은 G마켓 자체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 진행된다. 갤럭시 신제품 소개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는 당일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서울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하며 11일 갤럭시 신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2종류 외에 모든 신제품은 글로벌 제품공개 행사 이후 사전판매한다.

지마켓은 선착순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은 11일까지 뉴갤럭시 사전판매 프로모션을 열고 갤럭시 신제품 3종류를 사전구매할 때 활용할 수 있는 2만 원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당 제품별로 1장씩 받을 수 있고 사전 판매 기간 사용 가능하다.

박은미 G마켓 디지털팀 매니저는 “갤럭시 신제품 제품공개 행사 직후 G마켓 고객에게 가장 빠르게 사전구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갤럭시 신제품 공식 사전판매 프로모션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