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신제품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농심은 4월29일 선보인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 봉 이상 판매됐다고 5일 밝혔다.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출시 한 달 만에 700만 봉 판매

▲ 농심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700만 봉 이상 판매됐다.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의 판매 속도는 올해 출시된 국내 라면 신제품 약 30종 가운데 가장 빠르다.

짜파게티 더블랙은 농심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만든 건면 제품이다.

기존 짜파게티보다 열량이 낮고 높은 칼슘 함유량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앞으로도 짜파게티 더블랙의 매력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널리 알릴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