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업계 최초로 연애 웹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GS25는 15일 연애 웹 예능 프로그램인 ‘연애 임파서블’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GS25 소개팅 예능 프로그램 론칭, "새 콘텐츠로 브랜드 친밀도 높일 것"

▲ GS25가 연애 웹 예능 프로그램 '연애 임파서블'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 높이기에 나섰다. < GS리테일 >


연애 임파서블은 라이벌 집단끼리의 소개팅을 통해 남녀 사이의 심리를 보여주는 연애 관찰 콘텐츠다. 진행은 가수 이석훈과 방송인 김지유가 맡는다.

해당 콘텐츠는 GS25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리오너라’에서 시청할 수 있다. 15일 예고편에 이어 17일 특별화, 31일 1화가 방영된다.

1화는 고려대·연세대 학생들의 소개팅으로 이뤄진다. 연애 임파서블은 5부작으로 격주 금요일마다 한 편씩 모두 10주에 걸쳐 공개된다.

GS25는 앞으로 예능형 콘텐츠를 늘리고 짧고 핵심적인 내용 중심의 숏폼 콘텐츠를 강화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 오프라인 채널의 매출 향상까지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마련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정표 GS리테일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사업) 부문장은 “GS25가 최신 유행에 맞춰 고객에게 더 큰 재미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마케팅 역량을 앞세워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O4O 고객 경험과 재미있는 콘텐츠 경험을 전달하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