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교촌치킨이 대만에 4번째 매장을 열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17일 대만 미츠코시백화점 푸드코트에 교촌치킨 대만 4호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교촌은 지난해 8월 대만 라카파인터내셔널그룹의 킹자인터내셔널과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1호점을 개점했다. 이후 8개월 만에 4호점 개점에 성공했다.
마스터 프랜차이즈는 기업이 해외에 직접 진출하는 대신 현지기업과 계약을 맺고 가맹 사업 운영권을 판매하는 방식을 말한다.
교촌치킨 대만 4호점은 대만 타이난 중서구에 취치한 미츠코시백화점 지하 2층에 자리잡았다. 규모는 전용면적 78㎡다.
미츠코시백화점은 타이난 지역 백화점 가운데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주변에 주요 관광지와 복합상권이 밀집돼 유동인구가 많다고 교촌에프앤비는 설명했다.
교촌은 대만 4호점에서 교촌, 레드, 허니 등 대표 메뉴와 다양한 세트 메뉴를 선보이기로 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신베이시 핵심 상권(1호점), 타이페이101(2호점), 타이페이 신콩 미츠코시백화점(3호점)에 이어 또 한 번 대만의 대표 상업지구를 차지하게 돼 기쁘다”며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와 선호도를 끌어올리는 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17일 대만 미츠코시백화점 푸드코트에 교촌치킨 대만 4호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 교촌치킨이 대만에 4번째 매장을 열었다. 사진은 대만 미츠코시백화점 푸드코트 지하 2층에 위치한 교촌치킨 매장 모습. <교촌에프앤비>
교촌은 지난해 8월 대만 라카파인터내셔널그룹의 킹자인터내셔널과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1호점을 개점했다. 이후 8개월 만에 4호점 개점에 성공했다.
마스터 프랜차이즈는 기업이 해외에 직접 진출하는 대신 현지기업과 계약을 맺고 가맹 사업 운영권을 판매하는 방식을 말한다.
교촌치킨 대만 4호점은 대만 타이난 중서구에 취치한 미츠코시백화점 지하 2층에 자리잡았다. 규모는 전용면적 78㎡다.
미츠코시백화점은 타이난 지역 백화점 가운데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주변에 주요 관광지와 복합상권이 밀집돼 유동인구가 많다고 교촌에프앤비는 설명했다.
교촌은 대만 4호점에서 교촌, 레드, 허니 등 대표 메뉴와 다양한 세트 메뉴를 선보이기로 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신베이시 핵심 상권(1호점), 타이페이101(2호점), 타이페이 신콩 미츠코시백화점(3호점)에 이어 또 한 번 대만의 대표 상업지구를 차지하게 돼 기쁘다”며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와 선호도를 끌어올리는 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