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푸드가 대안육 ‘베러미트’를 활용한 베이커리 신제품을 내놨다.
신세계푸드는 20일 이마트 베이커리 매장에서 베러미트를 활용한 신제품 ‘트러플에그콜드컷 산도’(7480원)와 ‘런천치즈갈릭 데니쉬’(5980원)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두 제품 모두 빵 속을 토핑으로 풍성하게 채워 한 끼 식사나 아이 간식으로 좋다”고 설명했다.
신세계푸드는 ‘베러미트 베이커리 전용존’도 마련했다.
신세계푸드는 2022년 10월 베러미트를 활용한 첫 베이커리 제품인 ‘베러미트콜드컷토스트’를 출시했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베러미트를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 누적 판매량은 올해 2월 기준으로 30만 개를 돌파했다. 올해 1~2월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0%가 늘었다.
신세계푸드는 “대안육 베이커리를 경험해 본 소비자들이 맛과 품질에 만족한 것으로 보인다”며 “지구환경, 동물복지, 인류건강 등 대안육에 담긴 사회적 가치에 공감해 제품을 구입하는 ‘미닝아웃’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도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윤인선 기자
신세계푸드는 20일 이마트 베이커리 매장에서 베러미트를 활용한 신제품 ‘트러플에그콜드컷 산도’(7480원)와 ‘런천치즈갈릭 데니쉬’(5980원)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신세계푸드가 베러미트를 활용한 신제품 ‘트러플에그콜드컷 산도’(7480원)와 ‘런천치즈갈릭 데니쉬’(5980원)를 츨시했다.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두 제품 모두 빵 속을 토핑으로 풍성하게 채워 한 끼 식사나 아이 간식으로 좋다”고 설명했다.
신세계푸드는 ‘베러미트 베이커리 전용존’도 마련했다.
신세계푸드는 2022년 10월 베러미트를 활용한 첫 베이커리 제품인 ‘베러미트콜드컷토스트’를 출시했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베러미트를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 누적 판매량은 올해 2월 기준으로 30만 개를 돌파했다. 올해 1~2월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0%가 늘었다.
신세계푸드는 “대안육 베이커리를 경험해 본 소비자들이 맛과 품질에 만족한 것으로 보인다”며 “지구환경, 동물복지, 인류건강 등 대안육에 담긴 사회적 가치에 공감해 제품을 구입하는 ‘미닝아웃’ 소비자가 늘고 있는 것도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