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 한국GM >
한국GM은 14일 스페셜 에디션 모델과 새로운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적용한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공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기존 LS와 RS, 액티브(ACTIV) 트림에 더해 레드라인(REDLINE) 트림이 새로 추가됐다.

▲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전면부. < 한국GM >
또 엔트리(진입) 모델임에도 앞좌석 3단 열선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풀오토 에어컨, 뒷좌석 에어벤트, 버튼시동&스마트키 시스템, 2열 일루미네이팅 듀얼 USB 포트(충전 전용), 러기지 보드 등 편의사양을 갖췄다.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에는 GM의 커넥티비티 서비스인 온스타가 새로 탑재된다.
온스타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 제어(시동·도어 잠금·경적·비상등), 차량 상태 정보(주행기록·타이어 공기압·연료량·엔진오일수명·연비), 차량 진단 기능 등 확장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실내. < 한국GM >
기존에 상담사와 통화, 대기 등으로 시간이 소요되던 서비스 가입절차를 디지털화해 고객은 상담사 도움 없이 차량과 모바일 앱 터치 몇 번만으로 간편하게 온스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온스타는 액티브, RS 트림부터 기본 적용된다.
올해 상반기 안에 서비스를 시작해 2년 동안 무상으로 제공된다. 한국GM은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시작으로 앞으로 국내 시장에 출시되는 모든 신차 온스타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제공한다.

▲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 사이드미러와 루프랙. < 한국GM >
새롭게 추가된 레드라인은 2595만 원이다.
윤명옥 한국GM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 전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엔트리(진입) 모델 시장에서 최고의 선택지로 자리잡은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욱 강조한 연식변경 모델을 통해 올해도 판매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