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해부터 이어온 릴레이 기부의 일환으로 강릉시에서 취약계층을 지원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8일 강원 강릉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기부 행사를 열고 강릉시 인근 취약계층 지원기관에 쌀 3톤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릴레이 기부 이어가, 강릉 취약계층에 쌀 3톤 전달

▲ (왼쪽부터) 이창섭 HDC현대산업개발 강릉오션시티아이파크현장소장, 신현재 애지람 원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류제완 강릉종합사회복지관장, 박덕상 작은샘터회장이 8일 강원 강릉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기부 전달식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HDC현대산업개발 >


이날 HDC현대산업개발이 전달한 쌀 3톤은 강릉시 종합사회복지관, 애지람, 작은샘터회 등 3곳에 각각 1톤씩 나눠져 주변 취약계층들을 위해 쓰인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해 연말부터 사회공헌활동으로 릴레이 기부를 펼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해 12월 평택지역 취약계층에 건강식품 기부를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 쌀과 식료품 등을 전달해오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소외이웃들에게 임직원들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며 “올해는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부분들을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