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첫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농심은 30일 오전 7시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 채널에서 관절에쎈크릴 론칭 방송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농심 30일 ‘관절에쎈크릴’ 홈쇼핑 론칭 방송, 로봇청소기 경품 행사도

▲ 농심이 30일 오전 7시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 채널에서 관절에쎈크릴 론칭 방송을 한다. <농심>


농심은 관절에쎈크릴에 대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원료를 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설명했다.

농심에 따르면 주요 원료인 히알루론산은 관절을 구성하는 성분 가운데 하나로 연골막 보강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은 노폐물을 제거하고 염증을 가라앉히는 역할을 한다. 크릴오일은 관절 통증을 완화해 주는 효과가 있다.

관절에쎈크릴에는 미국 프리미엄 원료 기업인 ‘발렌사’에서 수입한 원료가 사용됐다. 농심에 따르면 ‘크릴오일 등 복합물’은 발렌사가 글로벌 전략 지역에만 수출하는 원료다. 국내에서는 농심이 독점활용권을 갖고 있다.

농심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관절에쎈크릴 제품 대부분이 캡슐 크기가 크고 하루 2알을 먹어야 해서 불편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다. 목넘김이 쉽도록 600㎎짜리 작은 크기로 만들어 하루 한 캡슐만 섭취하면 된다.

농심 라이필 관계자는 “100세 시대를 맞아 관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관절에쎈크릴은 크릴오일 등 3중 복합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GS홈쇼핑 첫 론칭 행사에서만 제공되는 가격 혜택과 함께 관절에쎈크릴 효과를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관절에쎈크릴 구매자 가운데 5명을 추첨해 로봇청소기를 증정한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