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미국 온라인 향수 판매 1위 쇼핑몰 프래그런스닷컴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
SSG닷컴은 16일 국내 이커머스업계 최초로 프래그런스닷컴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올해 말까지 취급 상품을 2만 개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프래그런스닷컴은 1997년 설립된 미국의 온라인 향수 쇼핑몰이다. 전 세계 1만6천여 개 브랜드의 프리미엄 향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은 프래그런스닷컴 미국 사이트에 접속하는 한국 방문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프래그런스닷컴의 공식 브랜드관 입점을 추진했다.
SSG닷컴은 “국내에 정식 출시하지 않은 대용량 상품과 글로벌 신규 브랜드 상품 등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향수 라인업을 확장하고자 프래그런스닷컴과 손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현재 공식관에서는 럭셔리 브랜드와 유럽 부티크 브랜드 등 상품 7500여 개를 만날 수 있다. SSG닷컴은 올해 말까지 상품을 2만여 개로 확대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윤효진 SSG닷컴 해외소싱/직구 담당 상품기획자(MD)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 향수를 한 눈에 둘러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프래그런스닷컴 입점을 추진했다”며 “뷰티 업체와 협업을 강화해 상품 경쟁력을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SSG닷컴은 16일 국내 이커머스업계 최초로 프래그런스닷컴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올해 말까지 취급 상품을 2만 개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 SSG닷컴이 미국 온라인 향수 판매 1위 쇼핑몰 프래그런스닷컴이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사진)을 열었다.
프래그런스닷컴은 1997년 설립된 미국의 온라인 향수 쇼핑몰이다. 전 세계 1만6천여 개 브랜드의 프리미엄 향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은 프래그런스닷컴 미국 사이트에 접속하는 한국 방문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프래그런스닷컴의 공식 브랜드관 입점을 추진했다.
SSG닷컴은 “국내에 정식 출시하지 않은 대용량 상품과 글로벌 신규 브랜드 상품 등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향수 라인업을 확장하고자 프래그런스닷컴과 손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현재 공식관에서는 럭셔리 브랜드와 유럽 부티크 브랜드 등 상품 7500여 개를 만날 수 있다. SSG닷컴은 올해 말까지 상품을 2만여 개로 확대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윤효진 SSG닷컴 해외소싱/직구 담당 상품기획자(MD)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 향수를 한 눈에 둘러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프래그런스닷컴 입점을 추진했다”며 “뷰티 업체와 협업을 강화해 상품 경쟁력을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