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선식품 새벽배송 기업 오아시스가 분기 흑자 기조를 이어갔다.
오아시스는 2분기에 매출 1159억 원, 영업이익 38억 원을 냈다고 11일 밝혔다. 2022년 2분기보다 매출은 12%, 영업이익은 39% 늘었다.
오아시스가 이번에 거둔 실적은 2분기 기준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사상 최대치다.
2분기 순이익은 34억 원이다. 2022년 2분기보다 124% 늘었다.
오아시스는 “새벽배송이라는 업의 본질에 집중해 내실을 강화하고 협업 기업과 시너지를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좋은 상품과 합리적 가격이라는 기본에 충실해 하반기에도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오아시스는 2011년 설립 이후 11년 동안 연간 흑자를 이어오고 있다. 새벽배송 업계에서 유일하게 흑자를 내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남희헌 기자
오아시스는 2분기에 매출 1159억 원, 영업이익 38억 원을 냈다고 11일 밝혔다. 2022년 2분기보다 매출은 12%, 영업이익은 39% 늘었다.
▲ 오아시스가 2분기 영업이익 38억 원을 내며 흑자 기조를 이어갔다.
오아시스가 이번에 거둔 실적은 2분기 기준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사상 최대치다.
2분기 순이익은 34억 원이다. 2022년 2분기보다 124% 늘었다.
오아시스는 “새벽배송이라는 업의 본질에 집중해 내실을 강화하고 협업 기업과 시너지를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좋은 상품과 합리적 가격이라는 기본에 충실해 하반기에도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오아시스는 2011년 설립 이후 11년 동안 연간 흑자를 이어오고 있다. 새벽배송 업계에서 유일하게 흑자를 내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