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건설이 주택 브랜드 힐스테이트의 2023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현대건설은 삶에 대한 집의 가치를 담아낸 2023년도 브랜드 필로소피(철학) 영상인 ‘Build the Life, 힐스테이트’ 편을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유튜브 채널서 브랜드 철학 담은 옴니버스 영상 공개

▲ 현대건설이 주택 브랜드 힐스테이트의 2023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은 현대건설의 2023년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 영상 Build the Life 도입부 영상. <현대건설> 


이번 영상은 힐스테이트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을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해 옴니버스식으로 풀어냈다.

힐스테이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세대 내부에 배치된 H시리즈 아이템들이 영상에 녹아 있다. 

현대건설은 영상 공개를 기념으로 구독자 대상의 감상평 행사를 진행한다. 영상 시청 뒤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는 7월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힐스캐스팅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건설은 입주민의 개별 건강뿐 아니라 생활 전반을 능동적으로 관리하는 미래형 주거모델 ‘올라이프케어 하우스’ 도입을 추진하며 헬스리빙(보건위생)·웰니스(건강)·메디컬(의료)분야 솔루션 발굴 및 적용 등 차별화한 주거공간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온 가족과 이를 지탱해주는 보호막으로 집의 의미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고객들의 삶의 가치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는 힐스테이트의 철학을 변함없이 이어가겠다는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수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