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하나금융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 영상,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받아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3-03-09 16:36: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나금융그룹이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 영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에서 수여하는 상을 받았다.

하나금융그룹은 한국프로축구연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제작한 캠페인 영상이 한국광고주협회가 선정하는 제31회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디지털 부분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하나금융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 영상,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받아
▲ 하나금융그룹은 한국프로축구연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제작한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 영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에서 상을 받았다.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비자가 직접 심사하는 광고제로 1993년에 제정됐다. 심사에서는 유익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했는지 등이 고려된다.

이번에 상을 받은 하나금융그룹의 캠페인 영상은 K리그 팬들이 직접 이동 약자를 위한 안내지도 제작에 참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영상은 사회적 약자를 향한 공감대를 확산하는 데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았다고 하나금융그룹은 전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한국프로축구연맹과 K리그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단순한 후원 관계를 넘어 차별화한 스포츠 및 ESG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겠다”며 “다양한 사회 구성원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진정성 있게 실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금호타이어, 빛그린산단 함평2구역에 1161억 규모 광주공장 이전부지 확보
신동국 등 3인 연합, 한미사이언스 임시주총 앞두고 주주명부 열람·등사 가처분 신청
SK 밸류업 계획 공시, 최소 배당금 5천원에 ROE 10%·PBR 1 제시
고려아연 유동지분 5% 남았다, 영풍-MBK 측과 치열한 장내매수·주총 표대결 예고
백종원, 더본코리아 상장 간담회에서 “글로벌 외식 전문기업 도약”
'제2의 던파 모바일' 노린다, 중국 규제 완화에 다시 대륙으로 눈 돌리는 게임업계
일본 반도체 육성 정책 '대성공', TSMC 공장 유치가 5조 엔 투자 불렀다
현대차 장재훈 “미 대선 시나리오별로 대응, 전기차 보조금은 일시적 요인"
LG화학 3분기 영업익 4984억으로 42.1% 감소, 석유화학 사업 등 적자
[오늘의 주목주] ‘테슬라 훈풍’ 삼성SDI 8%대, 에코프로비엠 9%대 상승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