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호텔수건' 타월봄 팝업스토어 26일까지 운영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1-17 10:13: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수건 팝업스토어가 들어섰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26일까지 타월봄(TWB)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힌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호텔수건' 타월봄 팝업스토어 26일까지 운영
▲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은 '호텔수건'으로 알려진 타월봄(TWB)의 팝업스토어를 26일까지 운영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월봄은 2011년 설립된 업체로 '호텔수건'으로 알려진 수건제품 'TWB'부터 각종 생활용품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타월봄은 수건의 중량을 늘려 흡수율을 높였으며 100% 면사를 사용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타월봄의 인기 상품인 △스트라이프 시리즈 △시티 시리즈 등이 전시·판매한다. 사이즈와 디자인별로 9천 원부터 4만 원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타월봄은 화장품, 가전제품 등 다양한 상품군 브랜드들과 협업하는 등 일반적인 판촉물로 취급되던 수건에 대한 인식을 바꾸기 위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94만6천원 가성비 AI폰 '갤럭시 S24 FE' 국내 출시
KB증권 "SOOP 목표주가 하향, 성장세 둔화로 추가 투자가 필요한 시점"
KB증권 "뚜렷한 메모리 양극화, 삼성전자 내년 AI·서버 중심 수익성 전략 추진"
하나증권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기대 이상, 코스알엑스 다소 아쉬워”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90~2610 전망, 미국 대선과 중국 전인대 주목”
다올투자 "한미약품 4분기 실적 회복할 것, 신약 후보물질 임상 결과도 기대"
KB증권 "JYP엔터 목표주가 하향, 저연차 아티스트 빠른 성장이 중요 " 
한국앤컴퍼니 조현범 한온시스템 인수 본계약 체결, 연내 마무리 목표
하나증권 “DL이앤씨 목표주가 상향, 주택부문 4분기 수익성 개선 예상”
체코 반독점사무소 "미국과 프랑스 업체의 원전 이의제기 절차 중단 및 기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