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마켓컬리에서 호텔 브랜드의 리빙 제품 인기, 판매량 6배나 늘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2-09-30 11:27: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장보기 앱 마켓컬리에서 호텔 브랜드의 리빙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컬리는 30일 "주거 공간의 프리미엄화가 인테리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집을 호텔처럼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마켓컬리에서 호텔 리빙 제품의 판매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마켓컬리에서 호텔 브랜드의 리빙 제품 인기, 판매량 6배나 늘어
▲ 마켓컬리에서 호텔 브랜드의 리빙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마켓컬리에서 판매되고 있는 한 디퓨저. <컬리>

마켓컬리의 리빙 카테고리 부문에서 호텔 브랜드 제품의 8~9월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배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디퓨저와 패브릭스프레이 등 홈 프레그런스(향) 제품이 6배 넘게 판매됐고 바스로브와 타월 등 욕실 용품은 판매량이 16배 늘었다.
 
마켓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리온리 제품인 ‘더조선호텔 릴리차렵이불’을 비롯해 ‘더플라자호텔 P-Collection’과 ‘글래드호텔’의 디퓨저, 룸&패브릭스프레이 등의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는 주요 제품이라고 컬리는 설명했다.

글로벌 호텔체인 반얀트리가 호텔 객실과 욕실에 사용하는 ‘반얀트리 타이 차마나드 바디로션’ ‘샤워젤’ 등도 꾸준히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컬리 생활팀 담당자는 “요즘 소비자들은 호텔이 주는 안락하고 쾌적한 환경을 일상에서도 그대로 경험하고자 한다”며 “그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리빙 제품들이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인텔 CEO 대만 TSMC 경영진과 회동 앞둬, 파운드리 부진에 관계회복 절실
신한투자 “효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2025년부터 증설효과 반영 예상"
삼성전자, 94만6천원 가성비 AI폰 '갤럭시 S24 FE' 국내 출시
NH투자 "현대글로비스 목표주가 상향, 내년에도 이익 증가세 지속 전망"
'자산 규모 105조' SK이노-E&S 합병법인 출범, SK온-트레이딩도 합병완료
KB증권 "SOOP 목표주가 하향, 성장세 둔화로 추가 투자가 필요한 시점"
KB증권 "뚜렷한 메모리 양극화, 삼성전자 내년 AI·서버 중심 수익성 전략 추진"
하나증권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기대 이상, 코스알엑스 다소 아쉬워”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90~2610 전망, 미국 대선과 중국 전인대 주목”
다올투자 "한미약품 4분기 실적 회복할 것, 신약 후보물질 임상 결과도 기대"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