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선식품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가 온라인 회원 100만 명을 확보했다.
오아시스는 2018년 8월 새벽배송 서비스에 진출한지 약 4년 만에 온라인몰 회원 100만 명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오아시스는 “설립부터 오프라인 채널은 물론 온라인 채널까지 ‘품질 좋은 상품을 가장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는 소비자 정책을 일관적으로 적용해 대대적 마케팅 없이도 고객을 꾸준히 늘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 소비자 혜택을 더욱 강화해 회원 수 확대를 본격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아시스에 따르면 기존 회원의 재구매율은 약 90%다. 그만큼 충성 고객층이 두텁다는 뜻이라고 오아시스는 설명했다.
오아시스는 2011년 10월 농산물 유통 및 식품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성장하다가 2018년 8월 온라인 시장에 뛰어들었다.
오아시스는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대대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베스트 상품 100개를 선정해 할인율을 역대 최대로 높여 판매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남희헌 기자
오아시스는 2018년 8월 새벽배송 서비스에 진출한지 약 4년 만에 온라인몰 회원 100만 명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 오아시스가 온라인 회원 100만 명을 확보했다. 사진은 오아시스의 홍보영상 화면.
오아시스는 “설립부터 오프라인 채널은 물론 온라인 채널까지 ‘품질 좋은 상품을 가장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는 소비자 정책을 일관적으로 적용해 대대적 마케팅 없이도 고객을 꾸준히 늘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 소비자 혜택을 더욱 강화해 회원 수 확대를 본격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아시스에 따르면 기존 회원의 재구매율은 약 90%다. 그만큼 충성 고객층이 두텁다는 뜻이라고 오아시스는 설명했다.
오아시스는 2011년 10월 농산물 유통 및 식품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성장하다가 2018년 8월 온라인 시장에 뛰어들었다.
오아시스는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대대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베스트 상품 100개를 선정해 할인율을 역대 최대로 높여 판매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