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훈태 포스코건설 건축사업본부 실장(앞줄 가운데)과 직원들이 '더샵TV'의 실버버튼 수령을 기념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더샵’ 관련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더샵TV’의 구독자 수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더샵TV는 지난 4월 본격적 운영에 나선 이후 걸어서 더샵 속으로, 더샵 집콘서트, 더샵 렐렉션 등 여러 영상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8개월 만에 10만 구독자를 돌파한 셈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유튜브가 새로운 소통의 창구로 자리매김하면서 시청자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고민했다"며 "단기간에 구독자 10만을 달성해 기쁘고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