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세 번째 오프라인 미식 축제를 선보인다.
컬리는 18일 코엑스마곡 르웨스트에서 ‘컬리푸드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홀리데이 테이블’ 콘셉트로 109개 파트너사의 160여 개 F&B 브랜드가 참여했다. 삼양식품, 롯데호텔, 윤서울, 온하루 등 50여 개 파트너사는 올해 신규로 참가했다.
행사장은 거대한 크리스마스 만찬 테이블을 중심으로 간편식과 그로서리, 신선과 축수산, 베이커리·디저트, 음료·간식, 헬스 등 총 7개 구역으로 나뉘어 각각의 큐레이션을 선보였다.
컬리의 큐레이션을 압축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살롱’에서는 셰프 테이블, 라이스 테이블, 드림 테이블 등 세 개의 테이블을 준비했다.
특히 이연복, 정지선, 조서형 등 유명 셰프 12명이 참여하는 ‘셰프 테이블’에서는 매일 3명의 셰프가 직접 음식을 조리하며 상품 개발 비하인드를 소개한다. ‘라이스 테이블’에서는 5개의 쌀 품종을 맛보고 자신의 쌀 취향을 발견할 수 있다.
이번 페스타에서 신상품을 론칭하는 파트너사도 있다.
‘풀무원’은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고농도 두부 4종을 페스타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전국 100여개 이상의 점포를 운영하는 ‘오마뎅’은 빨간꼬치어묵&물떡을 출시한다.
최재훈 컬리 최고커머스책임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컬리푸드페스타에서 대표 미식 축제에 걸맞은 큐레이션과 풍성한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컬리와 160여 개 브랜드가 준비한 다양한 맛은 물론 오감으로 즐기는 체험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컬리는 18일 코엑스마곡 르웨스트에서 ‘컬리푸드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컬리가 18일부터 코엑스마곡에서 컬리푸드페스타를 개최한다. <컬리>
이번 행사는 ‘홀리데이 테이블’ 콘셉트로 109개 파트너사의 160여 개 F&B 브랜드가 참여했다. 삼양식품, 롯데호텔, 윤서울, 온하루 등 50여 개 파트너사는 올해 신규로 참가했다.
행사장은 거대한 크리스마스 만찬 테이블을 중심으로 간편식과 그로서리, 신선과 축수산, 베이커리·디저트, 음료·간식, 헬스 등 총 7개 구역으로 나뉘어 각각의 큐레이션을 선보였다.
컬리의 큐레이션을 압축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살롱’에서는 셰프 테이블, 라이스 테이블, 드림 테이블 등 세 개의 테이블을 준비했다.
특히 이연복, 정지선, 조서형 등 유명 셰프 12명이 참여하는 ‘셰프 테이블’에서는 매일 3명의 셰프가 직접 음식을 조리하며 상품 개발 비하인드를 소개한다. ‘라이스 테이블’에서는 5개의 쌀 품종을 맛보고 자신의 쌀 취향을 발견할 수 있다.
이번 페스타에서 신상품을 론칭하는 파트너사도 있다.
‘풀무원’은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고농도 두부 4종을 페스타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전국 100여개 이상의 점포를 운영하는 ‘오마뎅’은 빨간꼬치어묵&물떡을 출시한다.
최재훈 컬리 최고커머스책임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컬리푸드페스타에서 대표 미식 축제에 걸맞은 큐레이션과 풍성한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컬리와 160여 개 브랜드가 준비한 다양한 맛은 물론 오감으로 즐기는 체험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