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파리의 크리스마스 감성을 송리단길에서도 누릴 수 있게 됐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연말 시즌을 맞아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테마로 한정 프로모션을 내년 2월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BBQ 빌리지 서울 송리단길점, '홀리데이 인 파리' 프로모션 진행

▲ BBQ가 파리의 크리스마스를 국내에서도 만끽 할 수 있는 빌리지 송리단길점, '홀리데이 인 파리' 프로모션 진행한다. < BBQ >


‘홀리데이 인 파리’는 ‘BBQ와 함께 하는 세계여행’ 시리즈의 다섯 번째 챕터로, 메뉴부터 공간 디자인까지 프랑스, 파리 크리스마스의 낭만과 감성을 그대로 구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F&B 업계 최초로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FKCCI)와 공식 협약을 체결하고, 프랑스를 대표하는 홀리데이 시즌 메뉴를 공동으로 선정했다. 특히,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 관계자들이 직접 시연회에 참여해 테이스팅과 피드백에도 진행했으며 그 결과 탄생한 시즌 메뉴와 매장 인테리어에는 프랑스 미식문화의 깊이와 우아함이 섬세하게 녹아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베르사유 애프터눈티세트 △빠리치킨 플래터 △샹젤리제 브런치 세트(A/B) △카페구르망 세트 △빠리지앵 머쉬룸수프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랑스 피클 ‘꼬니숑(Cornichon)’을 곁들인 ‘잠봉뵈르 샌드위치’, 오렌지를 넣어 향긋함을 더한 따뜻한 와인 음료 ‘뱅쇼(Vin Chaud)’ 등 프랑스 현지의 맛을 재현한 메뉴를 선보인다.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의 인테리어 또한 프랑스의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에펠탑과 개선문을 담은 대형 창문 그래픽, 앤티크 골드 액자와 아트 포스터가 어우러진 벽면은 베르사유 궁전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대형 트리와 레드 벨벳 리본, 실내외에서 감상할 수 있는 창가 포토존은 고객에게 마치 파리에서 연말을 보내는 듯한 온기와 우아함을 전한다.

김태희 제너시스BBQ 그룹 글로벌브랜딩전략실 상무는 “이번 ‘홀리데이 인 파리’ 프로모션은 단순한 시즈널 이벤트를 넘어, 업계 최초로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와 협업한 플래그십 스토어의 혁신적 리브랜딩 사례”라며 “앞으로도 ‘치킨을 넘어 문화를 전하는 브랜드’로서 고객과 교감을 높일 수 있는 공간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