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가 미국 뉴욕에서 빼빼로 등 주요 제품을 알리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6월29일부터 1일까지 뉴욕 자비츠센터에서 열리는 식품 박람회 ‘2025 서머팬시푸드쇼’에 참가해 롯데웰푸드의 핵심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팬시푸드쇼는 미국 스페셜티푸드협회 주최로 1952년부터 시작된 북미 최대 규모의 B2B(기업 사이 거래) 식품 박람회다. 매년 여름과 겨울에 미국 동부와 서부를 번갈아가며 열린다.
2024년에는 전 세계에서 기업 2600여 곳이 참석해 식품 20만여 종을 선보였다. 방문객은 4만6천 명가량이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고 있는 빼빼로를 포함해 주요 브랜드 7종을 선보였다.
빼빼로는 2024년 수출 금액 701억 원을 기록했다. 2023년보다 30% 성장한 수치로 수량으로 환산하면 1억 개가 넘는 숫자다.
롯데웰푸드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초대형 옥외광고로 한국의 빼빼로데이 문화를 알리는 등 글로벌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하반기에는 인도 하리아나 공장에 빼빼로 생산라인을 구축한다.
롯데웰푸드는 “미국 최대 박람회에 참가해 롯데웰푸드의 대표 브랜드들을 알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며 글로벌 진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롯데웰푸드는 6월29일부터 1일까지 뉴욕 자비츠센터에서 열리는 식품 박람회 ‘2025 서머팬시푸드쇼’에 참가해 롯데웰푸드의 핵심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 롯데웰푸드가 미국 뉴욕 자비츠센터에서 열리는 식품 박람회 ‘2025 서머팬시푸드쇼’에 참가해 빼빼로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팬시푸드쇼는 미국 스페셜티푸드협회 주최로 1952년부터 시작된 북미 최대 규모의 B2B(기업 사이 거래) 식품 박람회다. 매년 여름과 겨울에 미국 동부와 서부를 번갈아가며 열린다.
2024년에는 전 세계에서 기업 2600여 곳이 참석해 식품 20만여 종을 선보였다. 방문객은 4만6천 명가량이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고 있는 빼빼로를 포함해 주요 브랜드 7종을 선보였다.
빼빼로는 2024년 수출 금액 701억 원을 기록했다. 2023년보다 30% 성장한 수치로 수량으로 환산하면 1억 개가 넘는 숫자다.
롯데웰푸드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초대형 옥외광고로 한국의 빼빼로데이 문화를 알리는 등 글로벌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하반기에는 인도 하리아나 공장에 빼빼로 생산라인을 구축한다.
롯데웰푸드는 “미국 최대 박람회에 참가해 롯데웰푸드의 대표 브랜드들을 알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며 글로벌 진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