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갤러리에서 힐링하세요", 사계 테마 일상 전시에 숲향 샘플 증정

▲ 래미안갤러리 '사계전.집' 전시 전경. <삼성물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갤러리가 사계절을 테마로 삼은 올해 새 전시를 내보인다.

삼성물산은 서울 송파 래미안갤러리에서 올해의 새로운 시즌 전시와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 업사이클링 굿즈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래미안갤러리는 삼성물산 주거 브랜드 래미안의 일상을 한 권의 책으로 엮은 ‘래미안 일상전.집’을 주제로 연간 첫 전시 ‘래미안 사계전.집’을 공개한다. 이번 전시는 7월6일까지 열린다.

‘래미안 사계전.집’은 래미안이 제안하는 아름다운 일상을 사계란 테마에 담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래미안갤러리는 사계의 숲을 느낄 수 있는 플라워 가든과 포토 스팟을 마련했다. 또한 이번 전시를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숲향 샘플을 관람객들에 증정한다.

이밖에 고객 참여형 브랜드 경험 프로그램인 청소년 대상 ‘래미안 건축스쿨’과 성인 대상 ‘래미안 힐링 아틀리에’ 프로그램도 5월에 진행한다.

주말마다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래미안 나눔 아틀리에’에서는 화분 만들기 체험을 마련했다. 고객이 손수 만드는 키트와 동일한 구성품은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한다.

정수연 래미안갤러리 소장은 “래미안갤러리는 고객에 래미안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경험과 다양한 생활방식을 제안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올해는 보다 몰입감 있는 브랜드 전시와 변화된 공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