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한화갤러리아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을 내놓는다
한화갤러리아는 14일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를 통해 새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을 5월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화갤러리아는 “벤슨은 미국에서 흔히 쓰는 이름 중 하나로 ‘정직’과 ‘신뢰할 수 있는’의 뉘앙스가 담겨 있다”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브랜드인 동시에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벤슨의 슬로건은 ‘프리즈 더 모먼트(Freeze the Moment)’다. 벤슨과 함께하는 시간이 ‘영원히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으로 남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한화갤러리아는 설명했다.
벤슨의 모든 제품에는 국내산 원유와 유크림이 사용된다. 국산 아카시아꿀과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탄자니아 싱글오리진 초콜릿 등 고급 원료를 사용한다고 한화갤러리아는 강조했다.
벤슨의 1호 매장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데오에 들어선다. 유명 맛집과 편집숍이 밀집한 곳으로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활발한 지역으로 서울 갤러리아명품관, 파이브가이즈 압구정점 인근이기도 하다.
한화갤러리아는 “트렌드에 민감하면서 활발한 소통을 즐기는 젊은 고객들이 그 어느 곳보다 많은 만큼 론칭 초기 벤슨의 특별함과 차별점을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한화갤러리아는 브랜드 공식 론칭 전 자체 생산센터도 준비했다. 베러스쿱크리머리는 경기 포천에 아이스크림 생산 설비를 갖춘 공장을 세우고 4월부터 가동에 들어갔다.
한화갤러리아는 “각 원재료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맛을 차별화 하는 데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며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맛 속에 특별함이 숨어 있는 아이스크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한화갤러리아는 14일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를 통해 새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을 5월 선보인다고 밝혔다.

▲ 한화갤러리아가 5월 새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을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
한화갤러리아는 “벤슨은 미국에서 흔히 쓰는 이름 중 하나로 ‘정직’과 ‘신뢰할 수 있는’의 뉘앙스가 담겨 있다”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브랜드인 동시에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벤슨의 슬로건은 ‘프리즈 더 모먼트(Freeze the Moment)’다. 벤슨과 함께하는 시간이 ‘영원히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으로 남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한화갤러리아는 설명했다.
벤슨의 모든 제품에는 국내산 원유와 유크림이 사용된다. 국산 아카시아꿀과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탄자니아 싱글오리진 초콜릿 등 고급 원료를 사용한다고 한화갤러리아는 강조했다.
벤슨의 1호 매장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데오에 들어선다. 유명 맛집과 편집숍이 밀집한 곳으로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활발한 지역으로 서울 갤러리아명품관, 파이브가이즈 압구정점 인근이기도 하다.
한화갤러리아는 “트렌드에 민감하면서 활발한 소통을 즐기는 젊은 고객들이 그 어느 곳보다 많은 만큼 론칭 초기 벤슨의 특별함과 차별점을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한화갤러리아는 브랜드 공식 론칭 전 자체 생산센터도 준비했다. 베러스쿱크리머리는 경기 포천에 아이스크림 생산 설비를 갖춘 공장을 세우고 4월부터 가동에 들어갔다.
한화갤러리아는 “각 원재료가 가진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맛을 차별화 하는 데 가장 많은 공을 들였다”며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친숙한 맛 속에 특별함이 숨어 있는 아이스크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