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F의 뷰티 브랜드 '아떼'가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선다.
LF는 3월부터 일본 편집매장과 생활용품 등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아떼는 지난해 9월 일본 유통업체 세키도와 총판 계약을 맺고 일본 시장에서 온·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해왔다. 올해 1월부터는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큐텐재팬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일본 현지 전용 제품도 선보인다. 일본 시장을 겨냥한 마스크팩을 개발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지화를 위해 일본어 패키지를 제작하고 있다. 일본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사은품도 별도로 기획했다.
LF 아떼 관계자는 “올해부터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며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일본 시장이 그 첫걸음”이라며 “판매 채널을 적극 확대하고 현지 전용 제품과 마케팅을 통해 일본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LF는 3월부터 일본 편집매장과 생활용품 등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10일 밝혔다.

▲ LF의 뷰티 브랜드 아떼가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사진은 LF 아떼 큐텐재팬 제품 상세 페이지. < LF >
아떼는 지난해 9월 일본 유통업체 세키도와 총판 계약을 맺고 일본 시장에서 온·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해왔다. 올해 1월부터는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큐텐재팬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일본 현지 전용 제품도 선보인다. 일본 시장을 겨냥한 마스크팩을 개발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지화를 위해 일본어 패키지를 제작하고 있다. 일본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사은품도 별도로 기획했다.
LF 아떼 관계자는 “올해부터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며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일본 시장이 그 첫걸음”이라며 “판매 채널을 적극 확대하고 현지 전용 제품과 마케팅을 통해 일본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