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문관에서 생화와 꽃다발을 판매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3일 한국 상품 전문관인 ‘케이베뉴’에서 매달 다양한 제철 생화와 꽃다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상품 전용관에서 제철 생화와 꽃다발 선봬

▲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문관에서 생화와 꽃다발을 판매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케이베뉴의 모든 생화 상품은 국내 농장 직송으로 유통 구조를 최소화하여 국내 소비자들은 고물가 시대에도 더욱 합리적 가격으로 신선한 생화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생화 및 꽃다발 판매를 기념해 밸런타인데이와 졸업, 입학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를 연다.

7일까지 진행하는 ‘MD's 픽(Pick)’ 특별 기획전에서는 1만 원 이내로 구매할 수 있는 제철 꽃으로 구성된 저렴한 가격의 정기배송 상품을 선보인다.

8일부터 14일까지는 밸런타인데이와 졸업식 시즌을 겨냥해 최대 50% 할인된 생화 및 꽃다발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프리지아 20줄기를 타임딜 특가로 6900원에 판매하는 한정수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케이베뉴에서 1천억 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1000억 페스타’에 참여하고 있는 제품들을 통해 8천 원대의 제철 튤립과 1만 원대의 생화 꽃다발 등 다양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남희헌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