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G전자가 CES 2025 개막에 앞서 열리는 글로벌 프레스 콘퍼런스 LG 월드 프리미어를 알리는 초청장을 3일 공개했다.
LG 월드 프리미어는 매년 CES 개막에 앞서 LG전자의 혁신과 비전을 공개하는 행사다. 2025년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호텔에서 ‘공감지능과 함께하는 일상의 라이프스 굿’을 주제로 현지시각 1월6일 오전 8시부터 열린다.
▲ LG전자가 CES 2025 개막에 앞서 열리는 글로벌 프레스 콘퍼런스 LG 월드 프리미어를 알리는 초청장을 3일 공개했다. < LG전자 > |
이번 행사에서는
조주완 LG전자 대표이사(CEO)가 대표연사로 등단한다.
조 대표는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사 관계자 등 1천여 명을 현장에 초청한 가운데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모하는 LG전자가 AI 기술 혁신을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경험과 공간을 연결·확장하며 일상을 바꾸는 미래 청사진을 제시한다.
앞서 LG전자는 2024년 초 CES 2024를 앞두고 열린 LG 월드 프리미어로 기술적 관점에서 논의되는 인공지능(AI)의 개념을 미래고객경험의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관점에서 공감지능(AI)으로 재정의했다.
LG전자의 공감지능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고객을 더 배려하고 공감해 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는다.
내년 열리는 LG 월드 프리미어에서는 이러한 공감지능으로 변화할 고객의 미래경험을 더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LG 월드 프리미어는 LG전자 홈페이지, 유튜브, 엑스 등에서도 생중계된다. 박도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