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남양유업이 여성패션 전문 플랫폼 ‘지그재그’에 입점했다.

남양유업은 27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에 11월 공식 입점해 가공유 ‘초코에몽’과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맥스’, 차음료 ‘17차’ 등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남양유업, 여성패션 플랫폼 '지그재그' 입점해 '초코에몽' '17차' 판매

▲ 남양유업이 여성패션 전문 플랫폼 '지그재그'에 입점해 초코에몽과 17차 등을 판매한다. <남양유업>


지그재그는 20대 여성 이용객 비중이 높은 플랫폼이다. 패션과 뷰티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최근 식품, 가전, 생활용품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남양유업은 “이번 입점은 남양유업의 주요 고객층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하려는 전략의 하나다”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것이다”고 말했다.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월2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내려받기 가능한 쿠폰을 통해 최대 3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그재그 검색창에 남양직영스토어나 제품명을 입력하면 각 상품별 할인율을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공식 쇼핑몰 ‘남양몰’을 비롯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지그재그,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브랜드관 K베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