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배우 김수현, 10년 만에 뚜레쥬르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09-20 10:22: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배우 김수현씨가 뚜레쥬르 모델로 활동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20일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씨를 전격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배우 김수현, 10년 만에 뚜레쥬르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수현씨를 전격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 CJ푸드빌 >

김수현씨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은 2015년 이후 두 번째다. 

CJ푸드빌은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TV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본인만의 영역을 넓혀온 김수현씨와 베이커리의 기본은 지키면서도 끝없는 변화와 도전을 거치며 성장해온 뚜레쥬르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10년 만에 다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26일 김수현씨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을 세웠다. 

'좋아하는 걸 더 기분 좋게, 좋아하는 걸 더 기본 좋게'의 메시지를 바탕으로 베이커리의 기본을 끌어올려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뚜레쥬르의 핵심 가치를 알리기로 했다. 

신제품 '기본좋은 쌀 베이글', '기본좋은 소금버터식빵'도 효과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김수현씨는 특유의 건강하고 신뢰감 넘치는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로 이번 모델로서 뚜레쥬르의 캠페인 메시지를 더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믿고 보는 배우 김수현 씨와 케미를 통해 뚜레쥬르의 '기본' 좋은 매력을 적극 홍보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금호타이어, 빛그린산단 함평2구역에 1161억 규모 광주공장 이전부지 확보
신동국 등 3인 연합, 한미사이언스 임시주총 앞두고 주주명부 열람·등사 가처분 신청
SK 밸류업 계획 공시, 최소 배당금 5천원에 ROE 10%·PBR 1 제시
고려아연 유동지분 5% 남았다, 영풍-MBK 측과 치열한 장내매수·주총 표대결 예고
백종원, 더본코리아 상장 간담회에서 “글로벌 외식 전문기업 도약”
'제2의 던파 모바일' 노린다, 중국 규제 완화에 다시 대륙으로 눈 돌리는 게임업계
일본 반도체 육성 정책 '대성공', TSMC 공장 유치가 5조 엔 투자 불렀다
현대차 장재훈 “미 대선 시나리오별로 대응, 전기차 보조금은 일시적 요인"
LG화학 3분기 영업익 4984억으로 42.1% 감소, 석유화학 사업 등 적자
[오늘의 주목주] ‘테슬라 훈풍’ 삼성SDI 8%대, 에코프로비엠 9%대 상승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