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티웨이항공이 구독형 멤버십 회원들에게 객실 승무원들의 안전 훈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13일 고객 감사의 의미로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크루클래스(Crew Class)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 구독형 멤버십 고객에 승무원 안전훈련 무료 체험 기회 제공

▲ 티웨이항공은 고객 감사의 의미로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크루클래스(Crew Class)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선정된 30명에게는 약 13만 원 상당의 '크루클래스' 무료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응모 대상은 △프리미엄 △프리미엄플러스 △프라임 △플래티넘 구독 회원이다. 응모 기간은 13일부터 10월13일까지다. 

당첨자는 10월18일 개별 안내된다. 체험은 오는 11월1일 티웨이항공 항공훈련센터에서 진행된다.
 
'크루클래스'는 객실승무원이 수행하는 다양한 안전 훈련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화재 대응 실습, 응급처치 실습, 기내 비상 상황 체험 등이 포함된다. 

승무원 유니폼 환복과 실제 기내 서비스 실습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두 번째 크루클래스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크루클래스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플러스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