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명품 플랫폼 발란이 글로벌 패션 플랫폼과 리셀 플랫폼에 제품을 공급한다.
발란은 13일 쉬인과 포이즌으로부터 판매 제휴를 요청받아 입점했다고 밝혔다.
쉬인은 중국에서 시작한 글로벌로 패션 플랫폼이며 포이즌은 중국 1위 리셀 플랫폼이다.
란은 7월 두 플랫폼으로부터 판매 제휴 제안을 받아 두 달여간의 시험 운영을 해왔다고 설명했다.
9월부터 본격적 운영에 들어간다. 20만 개의 명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두 플랫폼에 공급해나간다.
박요한 발란 사업개발 본부장은 "국내 수요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파트너들에게 새로운 매출원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발란의 글로벌 플랫폼인 발란닷컴과 글로벌 투트랙 전략을 통해 해외 시장으로 파트너들이 진출할 수 있도록 공격적으로 플랫폼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발란은 13일 쉬인과 포이즌으로부터 판매 제휴를 요청받아 입점했다고 밝혔다.
▲ 발란이 글로벌 플랫폼 쉬인과 포이즌에 명품을 공급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발란>
쉬인은 중국에서 시작한 글로벌로 패션 플랫폼이며 포이즌은 중국 1위 리셀 플랫폼이다.
란은 7월 두 플랫폼으로부터 판매 제휴 제안을 받아 두 달여간의 시험 운영을 해왔다고 설명했다.
9월부터 본격적 운영에 들어간다. 20만 개의 명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두 플랫폼에 공급해나간다.
박요한 발란 사업개발 본부장은 "국내 수요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파트너들에게 새로운 매출원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발란의 글로벌 플랫폼인 발란닷컴과 글로벌 투트랙 전략을 통해 해외 시장으로 파트너들이 진출할 수 있도록 공격적으로 플랫폼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