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특가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1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특가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에서 특가 패키지 판매  

▲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1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특가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프리즘 특별 라이브 방송 이미지.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프리즘 특별 방송을 통해 리조트 머니 최대 5만 원, 인원 무료 추가, 웰컴 와인,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 등 라이브 방송 전용 특전과 함께 패키지 5종을 최대 74% 할인가에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11일부터 12월20일까지 선택할 수 있다. 

디럭스 1박 패키지 2종은 오션 스파 '씨메르' 스낵바 치킨과 감자튀김 또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가운데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디럭스 2박 패키지를 이용하면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 스팀 브레드 2인 세트와 바이레도 여행용 키트 등을 제공받는다.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라운지 패키지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 디너 코스까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2박 패키지도 선보인다.

방송 중에만 진행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호텔 식음장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료(F&B) 5만 원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경품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 관계자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럭셔리한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합리미엄(합리적+프리미엄)' 트렌드를 공략해 프리즘과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며 "호텔 곳곳을 생생하게 소개하는 고감도 라이브 영상과 취향 맞춤형 혜택을 통해 올 가을 여행을 실속 있게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