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모델 이혜정과 가을·겨울 쇼케이스 열어, “Y3K 패션 인기 끌 것”

류근영 기자 rky@businesspost.co.kr 2024-08-12 10:47: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온스타일 모델 이혜정과 가을·겨울 쇼케이스 열어, “Y3K 패션 인기 끌 것”
▲ CJ온스타일이 8월31일까지 대표 패션 브랜드의 가을·겨울(FW) 신상품을 선보이는 '2024 FW 패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은 2024 FW 패션 쇼케이스 엠버서더로 발탁된 이혜정씨가 런웨이를 펼치는 모습. < CJ온스타일 >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모델 이혜정씨를 내세워 가을과 겨울 패션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8월31일까지 대표 패션 브랜드의 가을·겨울(FW) 신상품을 하는 '2024 FW 패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쇼케이스 엠버서더로 모델 이혜정씨를 발탁했다. 이혜정씨는 CJ온스타일이 전개하는 더엣지, 셀렙샵 에디션, 지스튜디오, 칼 라거펠트 브랜드의 대표 착장을 입고 런웨이를 펼치는 패션 필름을 촬영했다. 

해당 영상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의 FW 패션 쇼케이스 기획전과 TV라이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늦여름부터 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대중적 아이템부터 고급 소재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아이템까지 포트폴리오를 다채롭게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하반기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Y3K 디테일도 눈에 띈다. Y3K는 3000년대를 뜻하는 말로 미래지향적 스타일링을 일컫는다. 

스팽글∙골드∙실버 등 광택이 있는 메탈릭 소재가 대표적이다. 주력 상품으로는 지스튜디오 '스팽글 바바클라바'와 칼 라거펠트의 '트위드 셋업', '브로그 메리제인 슈즈' 등이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패션 쇼케이스에서 신규 브랜드 △에르헴 △베리에 △보르고세시아를 처음 선보인다. CJENM이 지난해 말 국내 사업 운영권을 획득한 미국 컴포트 슈즈 브랜드 '락포트'도 업계 최초로 TV라이브에서 볼 수 있다.

'에르헴'은 100%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다. 에르헴 브랜드 네이밍은 '귀중한', '소중한'을 뜻하는 몽골어에서 따왔다. '베리에'는 니트 전문 브랜드다. 

'보르고세시아 바이 콜롬보'는 CJ온스타일을 통해 한국에 첫 상륙한다. 이 브랜드는 이탈리아 최상급 원단을 사용한다.

CJ온스타일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들도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더엣지는 수트 컬렉션 '더엣지 테일러라벨'을, 칼 라거펠트는 럭셔리 라인 '칼 라거펠트 부티크라벨'을 각각 선보이며 브랜드를 확장한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가나아트센터 소속 한국 대표 색채 전문가 허명욱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11개 아이템을 선보인다. 다음달 4일 개최되는 세계적인 아트 페어 '프리즈 서울' 기간에 맞춰 공개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Y2K 트렌드는 저물고 하반기에는 미니멀하고 대중적인 디자인에 메탈릭 디테일로 Y3K 포인트를 살린 패션 아이템이 인기를 끌 것"이라며 "야심차게 준비한 패션 브랜드들도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패션 선도(리딩) 사업자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최신기사

금호타이어, 빛그린산단 함평2구역에 1161억 규모 광주공장 이전부지 확보
신동국 등 3인 연합, 한미사이언스 임시주총 앞두고 주주명부 열람·등사 가처분 신청
SK 밸류업 계획 공시, 최소 배당금 5천원에 ROE 10%·PBR 1 제시
고려아연 유동지분 5% 남았다, 영풍-MBK 측과 치열한 장내매수·주총 표대결 예고
백종원, 더본코리아 상장 간담회에서 “글로벌 외식 전문기업 도약”
'제2의 던파 모바일' 노린다, 중국 규제 완화에 다시 대륙으로 눈 돌리는 게임업계
일본 반도체 육성 정책 '대성공', TSMC 공장 유치가 5조 엔 투자 불렀다
현대차 장재훈 “미 대선 시나리오별로 대응, 전기차 보조금은 일시적 요인"
LG화학 3분기 영업익 4984억으로 42.1% 감소, 석유화학 사업 등 적자
[오늘의 주목주] ‘테슬라 훈풍’ 삼성SDI 8%대, 에코프로비엠 9%대 상승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