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가전제품과 모바일·IT AS부문 1위

▲ 삼성전자 수원센터 임직원들이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 가전제품과 모바일·IT AS 부문 1위 선정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삼성전자>

[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는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가전제품과 모바일·IT 애프터서비스(AS) 부문 고객 만족도에서 삼성전자서비스가 1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가전 AS 14년, 모바일·IT AS는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햇다.

또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 이어 이번 서비스품질지수(KSQI)까지 AS부문에서 모두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는 전문 평가단이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를 경험하고 만족도를 평가하는 제도다. 김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