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신입사원 직무교육으로 입주자 사전방문 행사 참여, "고객지향 강화"

▲ GS건설 신입사원들이 7월 자이(Xi) 아파트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에 참석해 고객에게 자이 애플리케이션 사용법을 안내하고 있다. < GS건설 >

[비즈니스포스트] GS건설 신입사원들이 아파트 입주 예정 고객을 만나 회사의 새 핵심가치인 '고객지향'을 체득했다.

GS건설은 13일부터 3일 동안 경기 광주시 자이 아파트 입주자 사전방문 행사장에서 이번 달 입사한 신입사원 전원을 대상으로 직무교육 행사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입주자 사전방문 행사 참여는 2월 건축수행그룹과 고객만족경영(CSO) 소속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처음 진행됐으나 이번에는 직무에 관계없이 모든 신입사원으로 참여 대상이 확대됐다.

GS건설은 신입사원들이 현장에서 직접 핵심가치인 ‘고객지향’ 을 배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신입사원들은 이번 행사에서 준공 현장을 점검하고 입주 예정 고객과 직접 대화를 나눴다. 자이 아파트 이용 매뉴얼이 탑재된 자이 애플리케이션(앱)을 고객의 입장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체험도 진행했다.

GS건설은 앞으로 신입사원이 도출하고 제안하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고객 만족 역량을 강화하기로 했다. 

GS건설은 앞서 12일 비전선포와 함께 핵심가치를 공개했다. '고객지향과 신뢰'라는 가치를 새로 선정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대내외 신뢰를 구축한다는 목표를 정했다. 김인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