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케이뱅크 앱 개편 진행, 고객 편의성 강화하고 혜택 카테고리 신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4-07-10 11:53: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케이뱅크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앱) 개편을 진행했다.

케이뱅크는 생활 속 은행으로 도약하기 위해 고객 친화적으로 앱을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케이뱅크 앱 개편 진행, 고객 편의성 강화하고 혜택 카테고리 신설
▲ 케이뱅크가 애플리케이션(앱) 개편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케이뱅크>

케이뱅크는 기존 △홈 △상품 △알림 △전체 등 4가지 카테고리를 △홈 △발견 △혜택 △전체로 바꿨다.

앱의 첫 화면이자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홈 화면을 직관적으로 바꾸고 고객이 마음대로 순서를 바꿀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알림 대신 신설한 혜택 탭에서는 고객의 앱 이용 패턴을 분석해 개인별 상황과 관심사에 맞는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최상단에 추전해준다. 케이뱅크 전체 고객에 인기가 높은 혜택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케이뱅크는 이밖에도 고객이 대표 계좌를 한 눈에 파악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앱의 주요 기능을 퀵(빠른)메뉴 버튼으로 만들고 앱 전반에 시각적 요소를 강화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앱 개인화 기능 등으로 고객 편의성 강화 작업을 지속할 예정”이라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항상 발전하는 케이뱅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중국 BYD 스텔란티스 출신 임원 다수 영입, 유럽 관세인상에 진출 의지 보여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도 소액투자자 관심 낮아, '추격매수' 여부가 장세 관건
애플 3분기 실적발표 앞두고 전망 긍정적, 아이폰16 중국 수요가 '버팀목'
현대차 국내 최대 규모 재생에너지 수급계약 체결, "2045년 100% 재생에너지 전환"
머스크 "한국인구 3분의 1로 줄어들 것, 2040년 휴머노이드 100억개로 사람보다 ..
메리츠증권 “한화오션 목표주가 하향, 비용 반영 우려 3분기 실적서 확인”
LG이노텍 중희토류 대신 합금물질 사용한 '친환경 마그넷' 개발, 중국 공급망 리스크 완화
TSMC 2나노 파운드리 초반부터 '멀티' 전략, 삼성전자 인텔 부진에 독점 노려
구글 ‘웨이모’ 주행건수 급증해 사업화 속도, 피차이 CEO 현대차 협업 언급
EU 오늘부터 중국 전기차에 최고 45.3% 관세폭탄 확정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