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시장조사업체 “삼성전자 갤럭시Z6 폴드·플립, 전작 대비 30% 더 팔릴 것”

김호현 기자 hsmyk@businesspost.co.kr 2024-07-09 16:34: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의 갤럭시 Z6 폴드, 플립 제품이 전작 대비 30% 더 판매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홍콩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삼성전자가 10일 공개할 갤럭시Z6 폴드와 플립 제품이 전작과 비교해 30% 가량 더 팔릴 것으로 전망된다고 9일 밝혔다.
 
시장조사업체 “삼성전자 갤럭시Z6 폴드·플립, 전작 대비 30% 더 팔릴 것”
▲ 홍콩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삼성전자가 오는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공개할 갤럭시Z6 폴드와 플립이 전작과 비교해 30%가량 더 많이 판매될 것으로 예상했다. <연합뉴스>

또 세계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 상황을 고려했을 때 하반기엔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시장 1위를 되찾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업체는 인공지능(AI) 트렌드가 같은 브랜드 내 연계성을 강화하는 특징을 보이고 있어, 삼성 역시 기존 AI 기능에 더해 주변 다른 기기와 연계가 강화될 것으로 내다봤다. 김호현 기자

최신기사

미국 상무부 인텔 위기에 ‘합병안’까지 검토, AMD·마벨 인수 나서나
DB하이텍 3분기 영업익 492억 전년 대비 2% 감소, 비용 상승 영향
BMW 뉴 3시리즈 세단·투어링 국내 공식 출시, 5860만 원부터
인텔 재무개선에 숨통 트이나, 일부 사업 분사해 사모펀드에 매각 추진
미 에너지기업 주가 하락, 아마존 원전 기반 데이터센터 승인 거부 영향
흥국증권 “호텔신라 목표주가·투자의견 하향, 올해 영업이익 크게 후퇴”
키움증권 “은행주 비중확대 의견 유지, 이익 증가로 주주환원 지속성 확보”
DB금투 "SK바이오팜 목표주가 상향, 뇌전증치료제 매 분기 성장"
다올투자 “키움증권 거래대금 감소에도 안정적 실적, 주주환원 기대감도 유효”
기아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스포티지’ 출시, 2863만 원부터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